Q & A

Q & A

자주하는 질문 내용입니다.

 Q '로그인이 되지 않았습니다.'라는 메시지만 나오고 앱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. 
 A 해당 메시지는 이용정지 되었을 경우 출력되는 메시지 입니다.

 재실행 하시면 이용정지 기간이 출력이 되며, 해당 기간만큼 앙톡을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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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Q 프로필 사진을 삭제 할 수 없나요?
 A 등록된 프로필 사진을 직접 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.

 더보기 > 프로필에 접속 하셔서 등록하신 프로필 사진을 길게 터치하시면 등록된 프로필 사진을 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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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Q 차단한 친구를 해제 할 수 없나요?
 A 차단한 친구를 해제 하기 위해서는 대화창 상단에서 해제가 가능 합니다.

 차단 후 대화창을 삭제 하였을 경우 쪽지 > 친구쪽지로 접속하시면 차단을 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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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Q 삭제 후 재설치 하면 모든 데이터가 날아가나요?
 A 단순 삭제 후 재설치를 하게 될 경우 포인트를 제외하고 동록된 친구 및 주고 받았던 쪽지등의 데이터가 삭제 됩니다.

 삭제된 쪽지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복구할 수 없으니 삭제시 주의 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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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Q 휴대폰을 새로 샀는데 이전 데이터가 이전 되는지요?
 A 앙톡은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이용하는 앱으로 휴대폰을 새로 구입하신 뒤 앙톡을 이용하신다면 새로운 계정으로 앙톡을 이용하게 됩니다.
 
이 경우 기존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에 대해서만 이관 신청이 가능하며, 쪽지, 친구목록은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.

 포인트 이관신청은 개발자멜일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.
* 이관 신청은 3회에 한해 가능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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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Q 기기를 변경했는데 이전 보유했던 포인트가 없습니다.
 A 기기를 변경할 경우 새로운 계정으로 인식되어 이전 보유했던 포인트가 자동으로 이관되지 않습니다.
 
 이 경우 개발자메일로 이관 신청을 하시면 포인트를 이관해 드립니다.
* 이관 신청은 3회에 한해 가능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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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Q 개인정보 수집을 하나요?
 A 앙톡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.

 회원가입 없이 닉네임등의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여 사용하는 앱으로 어떠한 개인정보가 남지 않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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 Q 포인트가 남아 있는데 이용정지 당했습니다.
 A 게시물 정책은 포인트를 충전하였다고 하여 제재로 부터 자유로울수 없습니다.

 모든 이용자는 앙톡의 게시물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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